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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관련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 안내
부서명 평생교육건강과 작성자 전병훈 작성일 2022.01.04
전화번호 02-3434-4362 홈페이지 조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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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 (방역지원금)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 관련 서식_3.hwp
내용

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코로나19 방역조치 강화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 및 소기업을 위해 방역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으며, 이를 위해 영업제한 대상자에 대한 행정명령 이행확인서 발급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. 신청기간: 2022. 1. 4.() ~ 사업 종료시

. 대상: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일이 2021. 12. 15. 이전인 평생직업교육학원 중 2021. 12. 18. 방역조치 강화에 따른 영업시간 제한을 이행한 사업장

*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추신사항 및 시행공고상 평생직업교육학원이 대상이며, 학교교과교습학원 및 교습소는 해당없음

** 본 이행확인서 발급은 2021. 12. 15.기준 폐업 상태가 아닌 사업장 대상

.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에 따라 방문보다 메일(gshakwon@sen.go.kr)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. 부득이 방문시에는 오전(9:30~11:00), 오후(13:00~17:30)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
. 제출서류

1) 행정명령 이행확인 발급신청서

2) 사업자등록증 사본

3) 신분증 사본(대리 방문시 위임장 위임인 신분증 사본, 대리인 신분증 지참)

. 관련문의

- 방역지원금 전용 콜센터(1533-0100)

 

붙임 행정명령 이행확인 발급신청서 1. 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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