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어린이통학차량 안전관리 현황조사 안내사항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부서명 | 작성자 | 이종협 | 작성일 | 2017.08.28 | |||
전화번호 | 홈페이지 | 조회 |
0
|
||||
첨부파일 | |||||||
내용 |
▶ 어린이통학차량 안전관리 현황조사 안내사항 ◀
1. 교육지원청으로부터 어린이 통학차량 현황조사 안내 받은 후 학원 내 어린이 통학차량 현황 확인
2. 어린이 통학차량 관리시스템 사이트(http://schoolbus.ssif.or.kr)에 접속한 후
① 기존 등록된 어린이 통학차량에 대하여는 - 등록된 차량의 등록내용 중 변경내용(시설정보, 차량정보, 보험정보, 신고 정보, 교육정보)이 있을 시에는 등록 사항을 수정 - 등록된 차량 중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차량이 있을 시에는 해당 차량의 등록 정보 삭제
② 운행하고 있는 어린이 통학차량 중 등록되지 않은 차량이 있는 경우에는 - 등록되지 않은 해당 어린이 통학차량에 대한 정보를 등록 ※ 입력주의사항 확인후 입력 요망
3. 어린이 통학차량을 운행하는 모든 학원은 우리 교육지원청으로 하단의 자료를 2017.8.31.까지 반드시 제출(변경사항 없는 학원도 반드시 제출)
가. 제출자료 : ⓵학원등록증 사본, ⓶자동차 등록증 사본, ⓷운영자 및 운전자 교육이수확인증 사본, ⓸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1부 씩
나. 제출방법 : 팩스 (☎)424-0436 혹은 E-mail(trooper747@sen.go.kr)송부
※ 우리 교육지원청에서 현장점검 시 적극 협조해주시고, 개선이 요구된 사항은 즉시 개선하여 어린이 통학차량을 이용하는 학원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. |
이전글 | |
---|---|
다음글 |